Notice 23
2023-03-15
조회 239

현장 가맹 체결 및 지니스 국민브랜드 3.0 발표회 가져



국민안경 브랜드 지니스안경체인(대표 김진희)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 지니스안경체인이 지난 3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중국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했다. 사업설명회 전 이미 지니스안경체인은 이미 중국 심양에 사무실을 오픈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 재도약 준비를 마쳤다.

중국 선양 이케아 완다하우저그레 호텔 1층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이번 사업설명회는 중국 지역 브랜드 장전주오 매니져 주관으로 지니스 안경체인에 대한 구체적인 사업 설명과 함께 해외에서 가맹을 희망하는 안경인들에게 상세하게 설명했다.



사업 설명회는 지니스 국민브랜드 3.0 발표회와 현장 커뮤니케이션 시간, 그리고 오는 4월에 국내 대구에서 개최되는 DIOPS 2023 답사 프로그램 발표, 브랜드 리셉션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 현장에서 중국 1팀이 가맹 체결을 확정했으며, 6팀이 추후 가맹 계약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니스안경체인 본사 관계자는 “중국 현지 내에서 지니스라는 한국 브랜드가 사업 확장을 하려는 것에 대한 큰 관심을 보였다”며 “특히 지니스 안경원과 중국 안경원과의 차이점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다”고 전했다. 그는 “특히 안경원 운영에 관한 시스템과 체감가격 안경렌즈 0원 정책에 대한 호응이 컸다”고 덧붙였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기사저장 다른 미디어



 강병희 기자 (webmaster@dailyeye.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데일리아이(Dailyey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