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스안경체인의 차별화된 전략을 상세히 소개합니다.

Detailed introduction to the differentiated strategy of the JINY's.


고객응대 표준화 전략
고객응대 표준화로 편안하고 즐거운 안경쇼핑을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구매경험을 소중히하는 고객응대로 구전홍보 및 재방문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가격정찰제 시스템운영
임의할인으로 인한 안경사 감정노동 및 스트레스를 줄이며, 가격신뢰를 높여 구매만족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는 JINY BOOK 에 의한 메뉴얼에 맞춘 상담이 가격정찰제 시스템의 근간이 됩니다.



안경사 전문화교육을 위한 교육원 운영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상담을 위해 전문성을 강화한 시력검사 및 부대검사 시스템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표준화 전략의 일환으로 수준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위탁보증금제 
개설부담 및 운영재고부담을 줄이는 시스템 위탁보증제
단순한 위탁이 아닌 시스템 위탁보증제는 적정재고관리를 지원하는 자동발주시스템과 연계되어 가맹점운영의 편리성을 더합니다.
이는 가맹점에 공급되는 제품의 품질 또한 담보하게 됩니다.



국내 1위업체 안경렌즈 공급
JINY's 가맹점에서 판매하는 안경렌즈는 국내 주요 협력사에서 공급하고 있습니다.
주요 협력사는 국내 안경렌즈 제조 및 공급에 있어 다양한 PB제품군을 확보하고 품질 또한 보증할 수 있습니다.
이는 JINY's 가맹점 경쟁력확보와 성장동력이며, 고객만족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콘택트렌즈 최저가 공급시스템
초도 재고부담 최소화와 할인율을 위한 과잉매입을 차단하는 최저가 공급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구매패턴 변화에 따른 '구매대행 서비스'로 최적의 판매 트랜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성과분석 시스템 운영
고객관리, 재고관리, 주문관리 시스템은 연계한 전산망으로 성과분석을 통해 성장방향 컨설팅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스스로 분석하여 목표를 수립할 수 있도록 데이터 활용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을 여는 JINY BOOK 3.0 구축
표준화 고객응대 시스템 JINY BOOK 으로 전문적 지식이 없는 고객에게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와 설명 등으로
시력과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안경렌즈를 추천해 드려 고객만족 100%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후 동영상 및 가상현실 등 디지털 컨텐츠로 업그레이드 되어 효과적인 상담 및 고객만족에 한걸음 더 다가서게 됩니다.



방문고객 사후 설문조사 시스템 운영
구매 후 약 23문항의 설문조사를 통해 만족도 및 건의사항을 접수하여 가맹점과 함께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개선방향을 제시하고 목표를 설계합니다.


슈퍼바이져 정기방문 컨설팅
가맹점의 성장없는 본사는 그 존재가치 또한 없어지는 끈끈한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성과분석 및 성장방향에 대한 슈퍼바이져 정기방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기적이고 전체적인 '성장전략회의'보다는 개별가맹점에 대한 '맞춤컨설팅'입니다.


ON/OFF LINE 마케팅 컨텐츠 제공
컨텐츠를 활용하여 홍보마케팅을 자체적으로 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모델 촬영과 컨텐츠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어
적극적인 고객유치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해외진출 - 중국
2019년 12월 중국합자회사를 설립하여 2020년 8월 중국 JINY's 연길대학점, 2021년 6월 지니스차이나 2호점 연길병원점을 오픈하였으며 2021년 5개 가맹점 확대를 목표로 사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 및 현장미팅을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