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s 가맹점에서 판매하는 안경렌즈는 국내 주요 협력사에서 공급하고 있습니다. 주요 협력사는 국내 안경렌즈 제조 및 공급에 있어 다양한 PB제품군을 확보하고 품질 또한 보증할 수 있습니다. 이는 JINY's 가맹점 경쟁력확보와 성장동력이며, 고객만족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콘택트렌즈 최저가 공급시스템
초도 재고부담 최소화와 할인율을 위한 과잉매입을 차단하는 최저가 공급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구매패턴 변화에 따른 '구매대행 서비스'로 최적의 판매 트랜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성과분석 시스템 운영
고객관리, 재고관리, 주문관리 시스템은 연계한 전산망으로 성과분석을 통해 성장방향 컨설팅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스스로 분석하여 목표를 수립할 수 있도록 데이터 활용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을 여는 JINY BOOK 3.0 구축
표준화 고객응대 시스템 JINY BOOK 으로 전문적 지식이 없는 고객에게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와 설명 등으로 시력과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안경렌즈를 추천해 드려 고객만족 100%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후 동영상 및 가상현실 등 디지털 컨텐츠로 업그레이드 되어 효과적인 상담 및 고객만족에 한걸음 더 다가서게 됩니다.
방문고객 사후 설문조사 시스템 운영
구매 후 약 23문항의 설문조사를 통해 만족도 및 건의사항을 접수하여 가맹점과 함께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개선방향을 제시하고 목표를 설계합니다.